Quantcast

'컬투쇼' 유민상 "'개콘'서 김하영 결혼설 언급 죄송하다" 열애설로 실검 1위 이후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자신과 열애 및 결혼설이 불거졌던 배우 김하영에게 미안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민상은 1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튜쇼')에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지난주 '컬투쇼'에 김하영이 출연하고 나서 유민상의 열애설과 결혼설로 연예계가 들썩였다. KBS '개그콘서트'에도 나왔더라"고 말했다.

이에 유민상은 "원래 '개그콘서트'에서도 언급했다. '컬투쇼'에 김하영이 나온 후 더 화제가 됐다"며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해서 다시 한번 김하영을 언급했다. 상대방 입장 표명 없이 진행해서 죄송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유민상-김태균 /
유민상-김태균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캡처

또 김태균이 "개인적으로 전화 많이 받았냐"고 묻자 유민상은 "놀라운 사실은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됐다. 하지만 단 한 통의 전화가 없었다"라며 "대신 엄마에게 연라기 왔다. MBC '서프라이즈' 팬인데 사인 좀 받아달라고 했다. 엄마도 안 믿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기자들이 소속사 문의 넣을 정도라는데"라는 말에 "소속사에선 아무 말 없더라. 저 어느 소속사인가"라고 되물어 웃음을 더했다. 김태균은 "올해 핑크빛 소식이 들리길 바란다"는 말에 "좋은 소식 있으면 가장 먼저 알려드리겠다. 어파치 그럴 일은 없을 것이다"라고 응수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