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배우 지창욱 측,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 제안 받고 검토 중”…김유정과 만날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4 15: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지창욱이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14일 오후 배우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지창욱이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은 사실이다.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고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4차원 순수 악녀 알바생 정샛별과 허당끼 넘치는 점장 최대현의 로맨스를 담아낸 작품이기도 하다.

지창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창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편의점 샛별이'는 '열혈사제'를 선보였던 이명우 PD가 SBS 퇴사 이후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또한 라이프타임의 국내 첫 드라마 투자작으로 알려져 있다.

지창욱이 제안 받은 '편의점 샛별이'는 배우 김유정 역시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인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군대 제대 이후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를 통해 복귀한 지창욱은 최근 영화 '응징'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응징'은 지창욱이 약 3년 만에 선택한 영화로 올해 상반기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다.

배우 지창욱이 드라마 차기작으로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확정하게 될지 그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