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연, 리패키지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M/V 티저 공개…인스타 ‘새해 목표’ 재조명

  • 박서영 기자
  • 승인 2020.01.14 13: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소녀시대 태연이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오전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의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태연은 감각적인 연출과 걸맞는 완벽한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한동안 중단발을 고수하던 헤어스타일에서 장발로 변신, 언뜻 소녀시대 그룹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이는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도 마찬가지다. 태연은 특유의 청순하고 가련한 분위기로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몽환적인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은 스스로를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태연의 깊은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선율이 리스너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누리꾼들은 “티저 듣고 죽어도 좋을 듯”, “후 태연이 티저 듣고 아이패드 질렀다”, “티저 사랑해 진짜”, “태연티 지저 중에 제일 자연스럽고 본인 감정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 “보고 먹먹해진 마음”, “우리 태연이도 세계관 그런 거 있는 거야”, “와 눈빛이 너무 부제인 ‘비극’하고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태연은 2020년 새해 목표로 “안 좋았던 기억은 떠올리지 않을 것”이라며 “날 토닥여 줄 수 있는 여유가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Purpose’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