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박은혜, “건강검진 장면 본 쌍둥이 아들들…지금도 걱정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4 13: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박은혜가 용종 소식을 듣게 된 쌍둥이 아들들의 반응을 전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의 박은혜는 "이 방송을 우리 아이들이 봤다"라고 말했다.

이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의 박은혜는 어머니는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해당 방송 내용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동시에 박은혜는 "최근에 애들이 '엄마 아파요?'라고 해서 '무슨 이야기야. 꿈꿨어?'라고 했다"고 말했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방송 캡처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방송 캡처

이어 박은혜는 "건강검진 받는 것만 우연히 본 것이다"라며 "지금까지 걱정한다. '엄마 어디예요?', '엄마 아파요?', '엄마 감기 걸렸어요?'(라고 한다)"고 말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의 모델 박영선은 미국에 계신 어머니가 방송을 보고, 잘 봤다고 반응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델 박영선은 "봉(영식) 선생님 이야기도 했다. '아직은 몰라요'(라고 했다)"며 어머니가 소개팅 상대남 봉영식 교수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의 김경란은 부모님과 함께 방송을 보고 있다고 설명하며 관심을 끌었다.

배우 박은혜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 출연해 자신과 전남편의 이혼 이야기 등을 전했다. 또한 쌍둥이 아들들과 함께 지내고 있는 집 안을 공개하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