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김재중, 네이버 NOW.단독 오디오쇼 진행+하성운과 만남…기대감↑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14 12: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4년 만에 돌아오는 김재중이 자신의 앨범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14일 네이버 NOW. 측은 미니앨범 2집 ‘애요’로 컴백한 가수 김재중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오디오쇼 '김재중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김재중쇼'는 가수 김재중이 단독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밤 9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된다. 지난 2016년 발매한 정규앨범 2집 ‘녹스(NO.X)’ 이후 약 4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만큼 이번 오디오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재중 / 네이버 NOW.
김재중 / 네이버 NOW.

14일 온에어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같은 날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김재중은 수록곡 전 곡을 청취자들과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이 시간에는 앨범 작업 과정에서 겪은 비하인드 스토리와 오는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6개 도시에서 열리는 ‘2020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 관한 이야기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서 15일에는 팬들이 김재중에 대해 궁금해하는 TMI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4년 여의 긴 공백기 동안 응원을 보내주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마지막 16일 방송은 청취자들이 보내준 사연을 읽고, 김재중이 직접 자신의 노래 중 사연과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또한, 김재중은 14일 밤 11시에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세대 아이돌 시장의 포문을 연 ‘원조 아이돌’ 김재중과 2020년 현재 ‘대세 아이돌’ 하성운의 만남은 어떠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렇듯 4년 만에 컴백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김재중이 진행하는 '김재중쇼'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밤 9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