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경완 뉴스에서 본 적 없어”…아들 도연우, 잼잼이(희율이)의 솔직한 말에 당황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1.14 11: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가 한 마디로 연우를 당황시켰다. 

1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 소율의 딸 잼잼이(희율이)와 도경완,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가 나이 4살와 7살이 특급 케미를 보여줬다. 

둘은 심부름에 앞서 자신의 부모님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연우는 "오빠는 이미 와봤어"라며 "우리 엄마도 가수야"라며 장윤정에 대해 언급하자 잼잼이는 "우리 엄마도 가순데"라며 놀라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그러자 연우는 "무슨 노래 하셨는데?"라고 물었고 잼잼이는 소율의 출신 그룹 크레용판의 ‘빠빠빠’을 부르며 춤을 췄다.

잼잼이와 발 맞춰 걷는 세심한 연우는 잼잼이에게 "너가 사고 싶은거 사자"라고 말했다. 

이어 간판을 지나치던 연우는 엄마와 아빠의 모습을 발견했다. 연우는 "저게 엄마 아빠 사진이야"라고 말했고 잼잼이는 이에 질세라 옆에있는 문희준의 뮤직쇼를 보며"우리 아빠는 뮤직쇼해. 사랑해요 문희준"이라고 외쳤고 연우 역시 "사랑해요 도경완"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우리 아빠는 KBS 간판 아나운서 도경완이야"라고 말했고 잼잼이는 "뉴스에서 잼이는 본적 없는데"라고 말해 연우를 당황시켰다.

도연우, 잼잼이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시간변경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