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프로미스나인(fromis_9), 조작 논란 이후 SNS 업데이트…"컴백 신호다"VS"생일 축하일뿐"

  •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1.14 10: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조작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공식 SNS가 업데이트돼 눈길을 끈다.

앞서 Mnet '프로듀스 101' 시리즈의 조작 논란이 불거지며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했던 '아이돌학교' 역시 조작 의혹에 시달렸다.

이에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었던 이해인은 MBC 'PD수첩'에서 "'아이돌학교'는 시작부터 조작이었다"고 주장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아이돌 학교'에 선발된 연습생 중 2차 실기 시험을 본 연습생은 거의 없다는 것.

이후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한 프로미스나인 역시 조작 논란이 불거지며 공식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프로미스나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로미스나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지만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롬의 생일 축하 사진이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프로미스나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프롬이와 플로버의 든든한 캡틴♥ #프로미스나인 #새롬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새롬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살짝 고개를 기울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새롬의 모습이 담겨있다.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피부로 자랑한 청순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게재 후 일각에서는 "컴백 신호탄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 활동을 재개했으니 컴백 역시 기대해볼 만하다는 것.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생일 특전일 뿐 컴백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다. 규리 생일에도 생일 특전은 올라왔다"는 반응이다.

한편, 최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부인하며 프로미스나인의 향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