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침마당’ ‘올해 나이 57세’ 정호근, 배우에서 이젠 무속인으로…“의심의 눈초리 많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4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는 화요초대석 코너로 꾸며졌다. 무속인 겸 배우 정호근이 출연했다. 정호근은 개성있는 연기자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다 현재는 무속인의 길을 걷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 삶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운명의 수레바퀴’를 주제로 이야기 나눴다. 정호근은 “방송을 안한지 벌써 5,6년 되었다. 아침마당에도 6년 만에 출연하는 것 같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 예전보다 힘들고 안 힘들고를 떠나서 배우생활할때보다 쉽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여러 스텝들이 모여서 하나의 작품을 만들다보니 신경이 분산되고 예민하지만 지금은 안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는 입장이니까 춥지 않아서 더 감사하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김학래는 “그때 당시 많은 사람들의 의심의 눈초리를 받으셨던걸로 안다”고 말했고, 정호근은 “별별 전화를 다 받았다. 연기하지 말라는 말도 들었다. 초대를 해서 시퍼런 칼 위에 올라가있는 것을 보면 악소리도 못하고 간다. 어느 정신나간 사람이 무속인의 길을 간다고 거짓말을 하겠는가”라고 말했다. 또 “실생활에서 평상시에도 누가 물어보지도 않은 말을 하곤 했다. 할머니가 편찮으시다거나 아버지가 집에 안계시다거나 하는 개인 가정사를 맞추곤했다. 느닷없이 생긴것이 아니고 어려서부터 사람을 보면 느낌이 굉장히 빨리 왔었다. 방송생활을 하면서 점점 더 심해졌다. 또 사극때문에 산속에서 촬영을 하다보면 더 심해졌다. 말을 안하고는 못배기는 신기가 왔던 것 같다”고 말했다.

정호근은 충청남도 대전 삼성동에서 군인이었던 아버지의 아들로 출생하였으며 지난날 서울 성북구 성북동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적이 있고 그 후 충청남도 대전 선화동에서 유년기를 보내다가 8살이 되던 해에 군인인 아버지를 따라 경기도 안양으로 이사했다. 1975년 만화 영화 OST를 불러 소년 학생 가수로 첫 데뷔했고 1983년 MBC 문화방송 공채 17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다. 정호근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