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안효섭, 원래 아는 사이→달달한 로맨스 이어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과 안효섭의 과거 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에필로그 속 안효섭과 이성경의 대학 시절 이야기가 담겼다.

공개된 에필로그 속 이성경은 안효섭이 일하고 있는 식당을 찾아갔다. 이성경은 “실기 시험에 그렇게 강하다면서? 필기는 맨날 간당간당하면서”라며 동맹을 제안했다.

안효섭-이성경 / 네이버 tv캐스트
안효섭-이성경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네이버 tv캐스트

이성경은 자신이 정리한 비법 노트를 전하면서 안효섭의 실기 비법 전수와 교환했다. 이성경이 전해준 노트에 의사가 되기 위해 자신과 같이 노력하는 모습에 동질감을 느꼈다.

이어 이성경을 위해 직접 자신의 팔을 내주면서 실습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계속해서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어떤 인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14일 방송의 예고편이 공개에서 김사부와 안효섭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김사부는 어떻게 관계를 풀어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난 6일 처음 방송해 시청률 18%를 기록하며 본방송은 물론 재방송까지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