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꽃길만 걸어요’ 양희경, 류담과의 대화 듣고 사망한 남동우(임지규)가 뇌물로 받은 돈을 조희봉에 준 후에 사망했다는 사실 알고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양희경이 죽은 아들 임지규가 조희봉에게 뇌물로 받은 돈을 조희봉에게 주고 이후 사고로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3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55회’에서는 지영(정소영)에 이어 꼰닙(양희경)까지 죽은 남동우(임지규)가 일남(조희봉)에게 뇌물로 받은 돈을 준 후에 사망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선화(이유진)가 오빠 천동(설정환)과 여원(최윤소)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천동(설정환)과 여원(최윤소)이 데이트하는 레스토랑에 수지는 일부러 선화를 데리고 나타나고 "앨리스가 말한 평범한 여자라는 게 강여원씨 같은 싱글맘은 아니죠?"라고 여원의 심기를 건드렸다.

천동은 식사를 함께하면서 수지가 여원에게 모욕적인 말을 계속하자 여원을 데리고 레스토랑을 나와버렸다. 집으로 돌아온 선화는 천동에게 "오빠가 만나는 사람이 정말 여원 언니야?"라고 물었다.

그러자 천동이 "나 여원씨 많이 좋아해"라고 하자 선화는 울면서 "오빠 이건 아니야. 오빠가 변호사일때 남들 하기 싫어하는 국선만 하더니. 또 힘들게 살려고 하냐?"라고 하며 여원과 사귀는 것을 반대했다.

또한 상문(류담)은 퇴근한 여원에게 "사돈 어른이란 여자 친구 분이 동거하신다면서요?"라고 하며 규철(김규철)이 정숙(김미라)가 함께 사는 부분을 말했다. 여주(김이경)가 사돈 댁에 와서 그사실을 모드 밝힌 것으로 여원은 딸 보람(이아라)의 귀를 막았다.

여원은 아버지 규철에게 전화를 걸어서 "윤여사님 꼭 저의 집에서 지내셔야 하는 거냐?"라는 뜻을 전했고 규철은 정숙에게 자신의 안방을 내주고 거실에서 자게 됐다. 정숙(김미라)은 안방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받았고 "돈 나올 구멍 찾았으니까 시간 좀 줘요"라고 하면서 정체가 시인이 아닌 사기꾼임이 드러났다.

정숙(김미라)은 규철(김규철)과 여주(김이경)가 없는 집을 뒤지다가 갑자기 집을 찾아온 여원(최윤소)와 마주치게 됐다. 여원은 어질러진 집안을 보고 깜짝 놀랐고 정숙은 "집안 청소를 하려고 했는데 우리 집이 아니라 잘 모르겠다"고 거짓말을 했고 여원은 수상하기 생각했다.

천동은 여원 점심식사에 대해 얘기하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는데 그때 선화(이유진)이 들어와서 둘을 보게 됐다.

여원은 천동의 애교와 자상함에 "어떻게 팀장님이 여태 모태 솔로였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고 천동이 "다 여원 씨라서 그런거다. 사랑에 빠지면 다들 그런 것 같다"라고 말했고 순간 선화가 "오빠"라고 부르며 들어왔다. 천동은 동생 선화를 보고 깜짝 놀라며 "함께 식사하러가자"라고 했고 선화는 거절을 하며 여원에게 싫은 내색을 했다.

이에 천동은 복도로 나와서 선화에게 "그러지 마"라고 했는데 선화는 "오빠가 나한테 여원 언니 사귄다고 말도 안했다. 그때 보지 않았으면 말하지 않을것이지 않냐?"라고 하며 화를 냈다. 이때 지훈(심지호)가 나타나서 둘의 다툼을 말렸고 지훈은 수지(정유민)에게 "내가 가장 아끼는 동생이 천동과 선화인데 둘을 이간질 할 수 있냐? 애들에게 장난치지마라"라고 경고했다.

또 수지는 지훈에게 "내가 말했지 않냐? 어떻게 해서든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거다"라고 하면서 수지를 좋아하는 지훈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강여원 역에(최윤소), 봉천동 역에 (설정환), 김지훈 역에 (심지호), 황수지 역에 (정유민), 왕꼰닙 역에 (양희경), 황병래 역에 (선우재덕), 강규철 역에(김규철), 구윤경 역에 (경숙), 남일남 역에 (조희봉), 남지영 역에 (정소영), 장상문 역에 (류담), 남이남 역에 (나인우), 봉선화 역에 (이유진)이 출연했다. 

또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으로 알려졌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