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할미넴 김영옥, “연배 이야기하지 마” 이순재-신구-변희봉-나문희와 나이 차이는?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영옥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순재, 신구, 변희봉, 나문희 등의 원로 배우가 언급됐다.

13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날 방송 게스트로는 ‘원조 할미넴’ 김영옥이 등장했다. 역대급 최고령 게스트의 기록을 갈아치움과 동시에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어떤 말이든 ‘욕 메이킹’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역대 최다 정답을 명예의 전당에 오른 후배 배우 나문희 아성에 도전장을 내놓기도 했다. 거침없는 디스로 분위기를 휘어잡고, 급기야 눈뜨고 정답 베어가는 기술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프닝 중에 관심사가 김영옥의 나이에 집중되기도 했다. 그의 1937년생 84세로, 김용만이 “현재 활동하고 계시는 선생님 중에 선생님보다 연배가 있으신 분이 계시는가”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순재는 김영옥보다 3살이 더 많고, 신구는 1살이 더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 계속되는 물음에 김영옥은 “(나이) 이야기하지 마. 변희봉 씨가 들으면 놀라”라고 말했다. 앞서 정형돈이 김영옥과 방송한 적이 있는데 그가 변희봉에 대해 편하게 말한 것을 들은 적 있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참고로 변희봉은 1942년생 79세로 김영옥과는 5살 나이 차이다. 아울러 나문희에 대해서도 편히 말했는데 그는 1941년생 80세다.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