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문석, 코믹한 일상에 ‘미운 우리 새끼’ 합류 기대감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의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그의 코믹한 일상과 예능감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 음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룡 찾기 쵝오 #안무팀 너무 고생 했어요
함께해서 너무 행복 했어요 감사해요 #2019 #sbs #연기대상 #신인상”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음문석은 ‘SBS 연기대상’ 축하무대를 함께 꾸민 댄서들과 칼단발 가발에 무표정한 얼굴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음문식 인스타그램
음문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은 “음문석배우님 때문에 열혈사제 본방 시청하게 되었고 또 연말 시상식도 봤어요” “연기대상 무대 잘봤어요” “정말 시선강탈 최고였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음문석은 ‘SBS 연기대상’에서 박진영의 ‘Swing Baby’ 무대를 선보였다. 코믹한 모습이지만 수준급 댄스브레이크와 라이브로 웃음과 놀라움 모두 잡아낸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음문석은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코믹한 양아치 장룡 역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사실 그는 2005년 가수 SIC으로 데뷔한 가수다.

가수라는 화려한 이력만큼 수준급 댄스, 노래 실력에 연기실력까지 갖춘데다 예능감까지. 그의 예능 도전기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