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기다려야제맛’ 중화 비빔밥+이베리코 돼지 갈비탕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3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81회 맛집오늘은 전설의 맛-28년 전통 굴 요리 한 상(통영 향토x), 70년 전통 오모가리 매운탕(전주 남양x), 기다려야 제맛-중화 비빔밥(대구 유창반x), 이베리코 돼지 갈비탕(가산동 고기식x), 정보끝판왕(횡성굼벵이마x), 대청도(바다식x)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짬뽕의 변신 중화 비빔밥 맛집 대구 중구의 ‘유창반x’과 이색 보양식 이베리코 돼지 갈비탕 맛집 서울 금천구 ‘고기식x’을 소개했다. 먼저 찾아간 곳은 짬뽕의 변신 중화 비빔밥 맛집이다. 대구 중구 남산2동(명륜로)에 있는 중식당이다.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6회), 생활의달인(564회)에서도 중화비빔밥이 소개된 바 있다. 가격 8,000원.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연중무휴. 토요일은 19시 마감이다.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이어 찾아간 곳은 이색 보양식 이베리코 돼지 갈비탕 맛집이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가산디지털1로)에 있는 한식점이다. 이베리코 돼지 갈비탕과 매운 항정살찜은 점심에만 판매한다. 손님들은 국물맛이 깊고 시원하다, 돼지가 아주 부드럽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11:30–22:00. 주말휴무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길 권한다는 말을 전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개그맨 이용식의 고향 인천광역시 대청도를 둘러봤다. 대청도는 인천 옹진군 대청면 대청리에 있으며 유명한 백령도를 이웃으로 두고 있어 매일 백령도로 오가는 배들이 대청도를 모두 경유해 지나간다. 인천에서 쾌속선을 타고 3시간 반을 가야하는 먼 거리와 유명세가 덜한 까닭에 대청도의 자연은 순수하게 잘 보존되어 있다. 북적임에 싫증 난 여행자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조용한 프라이빗 여행지이다. 인천 옹진군 대청면 대청리(대청로)에 있는 생선회 전문점도 소개됐다. 홍어 요리 중 홍어회 50,000원, 대표메뉴로는 성게비빔밥이 있다. 영업시간 매일 06:30-22:00이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다음과 같다.

#유창반x (인천시 중구 북성동3가)

#고기식x (서울 금천구 가산동)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