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린 김동준, 팬들 향한 감성 가득 편지 “하늘엔 당신을 비추는 별이 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인기 유튜버 플린 김동준이 팬들에게 힘이 되는 말을 전했다.

최근 플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가끔 하늘에 별이 있는지도 모르고 살아요. 하늘을 보세요. 당신을 비추고 있는 별이 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하늘에 떠있는 별들이 있다. 어두운 밤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플린 인스타그램
플린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멋져요”, “감동 한 잔”, “지금이 휴가 같다고 하신 말 너무 감동입니다. 건강이 무엇보다 제일이니 조심하세요”, “별 본지 오래된 것 같아요. 오늘 한번 볼게요”,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누리꾼은 “플린 덕분에 다시 웃게 되었어요. 그래서 살아있음에 감사하는 마음도 갖게 되었구요. 웃음이 없는 나날들을 살아오다 플린을 알게 되면서 아무 때나 웃게 되었답니다. 감사해요. 플린님이 저의 별이 되었네요”라고 장문의 댓글을 달아 보는 이를 뭉클하게 했다.

플린은 현재 유튜브 채널 ‘메리 플린 크리스마스’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다. 본명은 김동준으로, 특기는 요들송이다.

최근 한 인기 크리에이터와 동일인물이라는 설이 제기됐으나 아직 정확히 밝혀진 사실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