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진모 사건 이후 재평가 받고 있는 '원조 집돌이' 배우 원빈 인터뷰 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원빈의 인터뷰 내용이 재평가 받고 있다.

지난 1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즘 재평가받는 원빈 인터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빈은 영화 '아저씨' 개봉 전후로 여러 매체와 인터뷰 자리를 가졌다.

재평가받고 있다는 원빈 인터뷰에는 사생활, 평소 취미, 이성에 관한 이야기, 연애, 베드신 등의 내용이 있다.

당시 배우 이나영과 결혼 한참 전이었던 원빈은 "사생활이 유독 노출되지 않는 것 같다"는 질문에 원빈은 "그게 사생활이 없어서 노출될 게 없는 거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지낸다. TV에 나오는 광고와 달리 '맥주 맛을 몰라서' 술은 잘 안 마시는 편.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데 기회가 쉽지 않다.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원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혼자 있는 시간에는 주로 스타크래프트를 즐겨 한다는 원빈은 집돌이라고 고백했다. '학창시절 단 한명의 여학생과도 만난 적이 없다'고 말할만큼 쑥맥이라고 밝혔다.

원빈은 "제가 먼저 다가가지 못하고 먼저 이야기도 못 하는 스타일이라 여자분이 먼저 다가왔으면 좋겠는데.."라고 말했다.

작품 활동 없었던 원빈이 과거 인터뷰로 재평가 받고 있는 이유는 최근 배우 주진모와 다른 연예인들 사생활 관련 게시물이 유포되면서 다시금 재조명받고 있다.

해당 인터뷰 내용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원빈은 소문난 집돌이다", "집돌이는 사생활이 깨끗할 수 밖에 없다", "역시 원빈은 다르다", "클라스가 다른 원빈", "그냥 쉬고 있었는데 이미지 떡상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