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재무, ‘제빵왕 김탁구’ 당시 아빠 전광렬 찾아 햄버거 먹방 "방금 만들어서 더 맛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제빵왕 김탁구’ 아역 오재무가 행버거를 먹기위해 전광렬을 찾았다. 

13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오재무가 출연해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광렬표 아보카도 치즈버거를 완정한 전광렬은 손님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식당을 찾은 오재무는 전광렬의 인사를 받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도티는 "제가 아는 그 분 맞냐"며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재무는 시청자를 향해 "탁구 아역으로 연기했던 오재무라고 한다"고 인사했다. 앞서 오재무는 ‘제빵왕 김탁구’에서 전광렬과 부자지간을 연기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캡처

이에 전광렬은 "계속 연기하는거지? 얘 진짜 엄청 컸다"고 감탄을 이어갔다. 오재무는 "현장에서 선배님이 되게 많이 조언해주셨다. 많이 힘이 됐다"며 "촬영 딜레이가 많이 됐는데 어리니까 투정을 부렸다. 그랬더니 선배님이 ‘이 상황에서 누가 제일 힘들 것 같니’라고 질문하셨다. 이기적이게도 배우라고 답하자 '스탭분들은 이거 준비하시느라 힘들다'고 조언해주셨다"고 웃음 지었다. 

감동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한 네티즌이 "햄버거 다 식는다"는 말에 혼비백산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취를 한다는 오재무는 "햄버거를 되게 좋아한다"며 시식을 이어갔다. 맛을 본 그는 "너무 맛있다. 방금 만들어서 더 맛있는 것 같다"며 고개를 끄덕이기 시작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은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