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산슬, 특별함 가득한 구내식당 라면레시피…"전분빚깔 유산슬" 깨알홍보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BC 구내식당에서 판매한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유산슬의 라면 끓이는 법은 무엇일까. 먼저 수프와 건더기를 제외하고 면사리만 삶아준다. 채반에 면을 꺼낸 후 찬물에 씻어준다. 

이어 파, 마늘기름에 간생강과 돼지고기를 노릇하게 볶아준다. 여기에 간장, 요리술, 데친 재료를 넣어 볶아준다. 그 후 물을 자작하게 넣고 굴소스로 간을 맞춰준다. 여기에 곰탄스프를 넣어주면 된다. 그 후 농도를 조절해가며 전분을 넣어주면서 마무리된다. 

이에 유산슬은 "이건 라면이 아니라 중식 아니냐"며 어이없어했다. 라면 선생님이 전분을 찾기 시작하자 유산슬은 "제가 전분빚깔 유산슬이다"라며 깨알 홍보를 놓치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놀면 뭐하니’ 캡처

이어 육수편이 공개됐다. 먼저 끓고 있는 물에 간장이 연해질 정도로만 넣어준다. 그 후 라면수프와 후추를 넣고 설탕, 참기름을 넣어주면 완성된다. 

국물 맛을 본 유산슬은 "어떻게 그렇게 맛있지?"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찬물로 씻어둔 면을 토렴하고 건더기를 넣어주고 육수를 부어주면 완성된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