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하, ‘싱스테이’ 라이브 홍보 “이따 봐요”…‘윈터플라워’ 피처링은 RM 아닌 씨아이엑스(CI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RM과의 협업으로 큰 주목을 받은 가수 윤하가 ‘싱스테이’로 팬들에게 달달한 라이브를 선물한다.

13일 방송되는 음악 예능프로그램 ‘싱스테이’에 윤하가 출연해 신곡 ‘먹구름’,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데뷔 14년 차에 접어든 소회를 함께 밝힐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윤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고민부터 시작해 1문 2답 토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싱스테이
싱스테이

또한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을 비롯해, 팬들에게 직접 만든 캘리그라피를 선물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윤하는 본인의 SNS를 통해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금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 레전드. 흐흐. 오늘 밤, 싱스테이에 출연해요. ‘Winter Flower’ 첫 공개는 ‘CIX’의 ‘BX’ 군이 함께 해주기로 했습니다. 악 떨려. 곧 뮤직쇼에서 먼저 봐요”라는 글을 게재해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싱스테이’는 KT Seezn(시즌)과 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금일 9시 해당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아울러 29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과 TV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한편 윤하는 ‘윈터 플라워’로 미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