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하-지애-효정-나은-다영, 라디오 호스트 맡는다…‘어벤걸스’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여자친구, 러블리즈, 오마이걸, 에이프릴, 우주소녀까지 대세 여자 아이돌이 라디오로 총출동한다. 

13일 밤 10시 대세 여자 아이돌들이 호스트로 총출동하는 오디오쇼 네이버 NOW ‘어벤걸스’가 첫 방송된다. 

네이버 NOW ‘어벤걸스‘는 개성 넘치는 여자 아이돌 다섯 명이 뭉쳐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0시에 온에어 된다.

러블리즈 지애, 여자친구 은하, 오마이걸 효정,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다영이 호스트로 참여해 요일 별로 한 명씩 각각 다른 주제로 청취자와 소통에 나선다. 어벤걸스 멤버들은 자신이 진행을 맡은 요일 외에도 서로의 오디오쇼에 자유롭게 출연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은하-지애-효정-나은-다영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은하-지애-효정-나은-다영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13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어벤걸스’ 첫방송은 오마이걸 효정이 호스트로 출격한다. 효정은 매주 월요일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읽어주며 함께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평소 ‘캔디리더’라 불리며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만큼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산뜻하게 만들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화요일에는 러블리즈 지애가 어벤걸스의 리더이자 맏언니로서 청취자들의 서운한 일과 속상한 일들을 위로해주고, 수요일은 여자친구 은하가 편안한 친구처럼 다가가 즐거운 수다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목요일은 우주소녀 다영이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음악도 들으며 일주일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금요일에는 에이프릴 나은이 청취자들과 비밀 이야기를 나누며 더욱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갖는다.

다섯 소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벤걸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10시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