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극장판 ‘하이큐!! 땅 VS 하늘’, 30초 예고편-개봉 1주차 특전 이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하이큐!! 땅 VS 하늘’이 박진감 넘치는 30초 예고편과 관객들을 위한 1주차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슬램덩크’ 시리즈를 잇는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고정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큐!! 땅 VS 하늘’이 30초 예고편과 함께 개봉 1주차 특전 이벤트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에이원엔터테인먼트
㈜에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큐!! 땅 VS 하늘’은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해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펼치는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도쿄 대표로 전국 대회에 출전할 팀을 가리기 위해 맞붙게 된 각 학교 선수들의 모습을 차례로 비추며 시작돼 긴장감을 높인다.

시합에서의 승리를 위해 오랜 시간 달려온 그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어 각 학교가 서로 다른 스타일로 만들어낼 각양각색의 플레이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오직 승리를 향해 날아라!”라는 카피가 함께 모든 팀이 경기를 통해서만 만들어낼 수 있는 명장면과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최고의 전율을 안길 예정이다.

㈜에이원엔터테인먼트
㈜에이원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된 특전은 이번 작품의 오리지널 포스터로, 도쿄 대표 결정전에 올라선 고교 팀의 선수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1주차 특전은 개봉 당일인 23일(목)부터 배포가 시작되며, 진행 극장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2년 만의 스크린 컴백과 함께 개봉 소식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큐!!’ 관객들을 위해 개봉주를 시작으로 매주 다른 특전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하이큐!! 땅 VS 하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코트 위 불꽃 같은 승부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은 오는 23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해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