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사람엔터, 톱모델 정호연과 전속계약 체결…"배우로 활동 영역 넓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세계적인 톱모델 정호연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손잡고 배우로도 발을 넓힌다.

13일 사람엔터는 “모델 정호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정호연은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원석”이라며 “정호연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은 물론 글로벌하게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호연 / 사람엔터테인먼트
정호연 / 사람엔터테인먼트

정호연은 지난 2013년 On Style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에서 공동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했다. 이후 MBC every1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온스타일 ‘하우 투 핏: 글램 vs 슬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을 뽐냈다.

정호연은 국내외 패션쇼 및 광고에서도 글로벌 모델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 해외 4대 컬렉션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2019 아시안모델 어워즈’에서 모델 부문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글로벌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에 2017년부터 4년 연속으로 탑 50에 선정된 것.

이렇듯 모델로서는 정상의 자리에 오른 정호연이 사람 엔터에 새 둥지를 튼 이후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권율, 김성규, 데이비드 맥기니스, 변요한, 엄정화, 윤계상, 이제훈, 이하늬, 조진웅, 최수영, 한예리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있다. 사람엔터는 자선 단체 화보, 다양성 영화 지원 프로젝트 G-시네마 사업, 환경 캠페인 ‘LET’S SAVE THE EARTH’ 등에 이어 서울시 마포구 소재 하늘공원에 숲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