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40kg 감량→꾸준한 다이어트 “몇 년간 힘들게 노력해서 얻은 습관”…누리꾼 격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스윙스(Swings)가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분량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 스윙스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있는 모습이다. 180kg 중량의 바벨을 역도에 끼고 힙업 운동을 하는 그의 모습에서 이전보다 훨씬 단단해진 근육질이 눈길을 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실제로 스윙스는 모델 임보라와 열애를 시작하고 난 뒤 꾸준한 자기관리로 많은 이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다소 통통했던 과거에서 일명 ‘환골탈태’를 한 것이다.

이 같은 그의 모습에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처음에 동영상 올렸을 때 자세가 좋지 않아 지적받았는데 바로 고쳤네. 대단하다”, “멋있다”, “갓윙갓 형님. 도대체 어디까지 세지는 건가요”, “돈까스쿼트”, “자세까지 갖추니까 증량 길만 걸으시네요”, “윗배가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한 게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그는 지난 12월 예전에 비해 바뀐 운동 습관에 대해서 고백한 바 있다. 그는 당시 “예전의 나였으면 일은 대충하고 빈둥대며 술 먹고 영화나 봤을 것”이라며 “하지만 몇 년간 힘들게 노력해서 이제야 탄탄해지기 시작한 습관 몇 개가 만들어졌다. 기분이 별로이고 안 좋은 일이 있어도 매일 독서를 하고 복싱을 한다. 많이 바뀐 식습관으로 체형이 조금씩 변하는 중”이라며 모두에게 좋은 습관을 길들일 것을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스윙스는 현재 헬스장 사업을 직접 진행 중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