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윤준, 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탄탄한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윤준이 A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어 BAP 출신 젤로와 한솥밥을 먹는다.

13일 A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윤준운 드라마와 예능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곳에 출연해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윤준 / A엔터테인먼트
윤준 / A엔터테인먼트

윤준은 지난 2007년 드라마 '왕과 나'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나로 데뷔해', '보석 비빔밥', 영화 '서서 자는 나무', '커피메이트' 등에 출연하며 필모르패를 쌓아왔다.

이에 A엔터 측은 "윤준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연기력과 안정된 발성, 수려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 연기자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윤준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배우 윤준이 A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A엔터테인먼트에는 BAP 출신 젤로를 비롯해 ‘히든싱어2 신승훈 편’ 출신으로 다방면으로 활동 하고 있는 Steady(스테디) 등이 소속돼 있다.  

Tag
#윤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