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승현, 장정윤 작가 결혼과 함께 일복 터졌다…트로트 뮤지컬 ‘트롯연가’ 캐스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김승현이 12일 ‘알토란’ 장정윤 작가와 결혼함과 동시에 뮤지컬 캐스팅 소식도 전했다.

오는 3월 12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는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 측은 배우 김승현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트롯연가’는 수십억 단위의 국내 최초 트롯 뮤지컬로, 김승현뿐만 아니라 가수 홍경민 등을 주축으로 라인업을 채웠다. 더불어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트롯’ 멤버들도 ‘트롯연가’에 합류한다고 해 기대감을 더했다.

‘트롯연가’는 트롯 열풍의 주역이 된 ‘미스트롯’을 뮤지컬화한 것으로,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나이 불문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도 만들 예정이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김승현은 지난 12일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였던 MBN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와 서울 마포구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장정윤 작가와의 결혼 준비 과정과 신혼집을 공개하는 등 새 신부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드러냈다. 더불어 최근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등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합류하며 어느때보다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승현은 슬하에 딸 하나가 있으며, 과거 미혼인 상태로 딸이 있다고 공개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김승현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통해 딸 수빈 양과 아버지, 어머니, 동생과의 솔직담백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