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윤아-정준호-문정희-홍종현 주연 ‘마마’, 1위 독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31일 방송된 MBC ‘마마’(극본 유윤경 극본, 연출 김상협)가 15.5%(TNmS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자리를 확고히 하였다. 또 다른 조사기관인 닐슨미디어리서치로도 17.3%를 기록하였다. 계속되는 1위 독주 체제다.
 
31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승희(송윤아)가 지은(문정희)에게 자신이 미혼모임을 밝히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승희는 “그 사람은 몰랐어. 나두 헤어지구 나서 그루 있는 거 알았으니까....”라고 말하자, 지은은 충격에 빠져 “그럼 계속 혼자였어?”라고 묻는다. 지은이 그놈은 결혼했냐며, 식장 가서 확 다 뒤집어 버리지 그랬냐고 얘기하자, 승희는 “갔었어. 그런데 그러기엔 그 여자가 너무 맑고 이뻤어. 나랑은 다른 세계에 사는 사람처럼 나 같은 건, 다가갈 수 없을 만큼 그땐 둘 다 불행해져 버렸음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그 누구 보다 행복했으면 좋겠어, 진심으로”라며 지은을 보며 다정하게 말한다.
 
마마 / MBC
마마 / MBC
또 약봉지를 전해주러 온 지섭(홍종현) 때문에 그루가 오해를 하고, 승희와 그루(윤찬영)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돼 안타까움을 남겼다. “재혼을 하든 몇 년씩 전시 투어를 가든 날 보나 아줌마한테 부탁하든, 아빠한테 보내버리든 앞으론 상관 안할게.”라는 그루의 말에 승희는 가슴이 아프지만 “그럼 엄마가 죽어 버리는 건 어때? 아주 깔끔하겠다, 그치? 그렇게 해줄까?”라고 묻는다. 승희의 말에 그루는 “그건 안 돼. 휴대폰 개통할 때도, 보고 싶은 15세 관람 영화도, 보호자가 동반해야 돼. TV두 15세 이한 보호자의 시청지도가 필요한 프로가 널렸는데, 대한민국에서 보호자 없이 사는 게 얼마나 짜증나는 건지나 알아? 내가 성인이 될 때까진 안 돼”라며 가 버린다. 승희는 그루가 독하게 한 말이지만, 그것조차도 해줄 수 없어 가슴이 미어진다.
 
방송 말미에 지은이 래연(손성윤)을 지은을 만나 “이혼하세요. 나 때문이 아니라도 그쪽 부부 이혼 안하곤 못 살 텐데? 문태주 씨 그 쪽 친구 한승희, 두 사람 사귄다고요.”라고 말할 때, 승희가 문 벌컥 열고 들어서는 장면이 그려져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마마’는 죽음을 앞두고 하나 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 주려는 한 여자의 진한 모성애와, 남편의 옛 연인과 세상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한 여자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