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전소민, 양세찬에 급포옹-뽀뽀…폭풍 애정표현→“친구라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런닝맨’ 전소민이 양세찬에게 기습 애정표현을 해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양세찬이 미션 중 고릴라 탈을 쓰고 있는 가운데 전소민이 과감한 애정표현을 했다.

이날 미션 중 이광수가 곰의 탈을, 양세찬이 고릴라 탈을 쓰고 있었다. 멤버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전소민이 양세찬을 “귀엽다”며 끌어안았다.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이를 본 김정국은 “그냥 친구라며”라며 다들 의아해했다. 이어 고릴라의 입 부분을 잡아당기며 뽀뽀를 하자 게스트는 물론 멤버들도 어리둥절했다.

그러나 광수에게는 귀엽다면서 돌연 때리면서 양세찬과 다른 애정표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전소민과 양세찬은 친한 친구지만,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이목을 끌었다.

이에 양세찬은 폭풍 선을 그었지만, 전소민은 양세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SBS ‘런닝맨’은 올해 10년 차를 맞으며 장수 프로그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오랫동안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같은 날 영화 ‘해치지 않아’강소라, 안재홍, 전여빈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