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이, “김승현 선배님, 결혼 축하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조이가 김승현, 장정윤 작가 결혼을 축하했다.

지난 12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혼 축하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서지석, 김승현과 함께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새신랑 김승현의 밝은 미소가 돋보였으며 이어진 사진 속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서지석-김승현-조이 / 조이 인스타그램
서지석-김승현-조이 / 조이 인스타그램

김승현은 이날 ‘알토란’ 작가 장정윤과 서울 마포구 모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MBN ‘알토란’에 함께 출연 중인 김지민과 변기수가 공동으로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유미와 최제우가 축가를 했다.

주례는 김승현과 신부 장정윤의 부친이 덕담하는 것으로 대신한다고 전해졌다. 앞서 김승현은 ‘살림남2’를 통해 열애 사실과 함께 신혼집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승현이 새롭게 함께 시작한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이는 ‘핸섬타이거즈’에서 매니저 역할로 선수들의 상태 체크나 작전 회의 등을 함께 서포터즈 할 예정이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