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이도진, 도플갱어 목소리 김준수와 듀엣 성공…'성공한 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미스터트롯' 참가자 이도진이 존경하는 가수 김준수(XIA)의 데칼코마니 같은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한 팬으로 등극했다.

12일 TV조선 '미스터트롯'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담당피디님이 주말에 열일하신 따끈하고 소중한 김준수 마스터와 이도진 참가자의 즉흥 듀엣 무대 영상! 이곳에서만 단독 공개합니다...마음에 드셨다면 꼭 좋아요 & 팔로우!! 앞으로도 본방에 못다한 미공 영상 기회 있다면 여기서 함께 풀어서 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참가자 이도진과 마스터 김준수의 듀엣 무대가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도진은 김준수의 '사랑은 눈꽃처럼'을 먼저 선보였고,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김준수가 이도진과 함께 클라이맥스를 장식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해 보는 이로 하여금 전율을 안겼다.

TV조선 '미스터트롯'
TV조선 '미스터트롯'

김준수는 활동 당시 자신과 똑같은 목소리의 후배 가수가 있다고 주변을 통해 이도진의 얘기를 들어 그를 알고 있던 터. 출연자로 이도진이 나타나자 반가워하며 함께 무대에 올랐고 듀엣 열창이 끝난 후 이도진을 안아주며 격려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외모부터 목소리까지 닮은 이도진의 무대를 보며 "감정을 노래에 녹여 내는 게 지금까지 본 사람 중 가장 잘했다"는 호평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목소리가 세상 최고라 생각했는데 오늘 최고가 또 나타났다. 외모까지 똑같다", "이게 바로 귀 호강", "귀가 녹는 다는 게 이런 것", "같은 목소리로 다른 장르를 듣는 재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표했다.

이도진은 출연 때부터 '티저 요정'을 담당했다. 무엇보다 마스터 김준수와 도플갱어 같은 목소리와 닮은 외모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