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설인아, 김재영이 구준겸(진호은)과 형제라는 사실-강시월 뺑소니 사건 수사…조우리는 윤박의 부탁 ‘설인아 학폭 사과 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가 김재영이 구준겸(진호은)과 형제라는 사실을 알고 강시월 뺑소니 사건을 수가하게 됐다. 

12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9~60회’에서는 청아(설인아)는 준휘(김재영)에게 절교를 선언하고 강시월이 뺑소니 사고에 대해 조사해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유라(나영희)가 청아(설인아) 엄마 영애(김미숙)에게 자신이 준휘(김재영)와 죽은 준겸(진호은)의 엄마임을 밝혔다. 유라가 영애에게 준휘(김재영)이 죽은 구준겸(진호은)이 준휘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청아에게 그만 매달리게 하라"고 말하며 막말을 했다. 그러자 충격을 받은 영애는 "준겸이 우리 청아 때문에 죽은게 아니다. 그 애가 선택한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유라는 영애에게 물을 뿌리면 "청아만 안 만났다면 이런일은 없었을 거다"라고 했고 유라는 준겸이는 우리 청아를 만나지 않았어도 죽으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백림(김진엽)은 준휘(김재영)와 진우(오민석)이 술을 마시는 것을 목격하고 청아에게 전화를 걸어서 "구준휘가 부자냐"고 물었다. 진우(오민석)은 백림(김진엽)이 밖에서 보는 것을 발견하고 준휘는 "야 니 정체 들키겠다"라며 주의를 줬다. 백림과 준휘(김재영)는 진우의 명령으로 러브샷 사진을 찍었고 진우는 청아에게 사진을 보내주게 됐다.  

또한 백림은 준휘에게 "팀장님 부자에요? 어디 사시는데요?"라고 캐물었다. 백림은 "왜 속였어요? 저 말고 청아한테요"라고 준휘에게 따지면서 청아에게 사실을 말하지 않은 것을 원망했다.

백림은 준휘는 "불면 날아갈까 고이고이 아끼며 고백도 못했는데 집안이 반대해서 헤어져! 저 가보겠습니다"라고 화를 내며 나가버렸다. 진우(오민석)는 백림이 나가자 "야 뺏기겠다. 왠지 저 둘이 알콩달콩 잘 살것 같지 않냐? 너보다는 저사람이 더 잘 어울리겠다"라고 하며 준휘의 마음에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영웅(박영규)은 예전 사위 진우(오민석)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지난 방송에서 영웅(박영규)는 설아(조윤희)의 방송국으로 찾아가서 만두를 전해주며 감사 인사를 했다. 하지만 영웅은 설아가 방송 메인 MC를 하고 있을 줄 알았지만 방송에서 하차한 상태임을 알게 됐고 그 이유가 예전 사위 진우(오민석)의 회사에서 압력을 한 것임을 알게 됐다.

영웅은 당장 인터마켓으로 찾아갔고 회장인 화영(박해미)에게 따지게 됐고 화영은 설아가 방송을 못하게 한 것은 진우(오민석)이며 이혼을 한 이유가 진우가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영웅은 충격을 받았고 설아(조윤희)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영웅이 술을 마셨다.

영웅은 설아와 영애에게 "도서방이 바람을 피웠다며?"라고 하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설아는 영웅과 영애에게 "한 달만 만나볼까해. 잘 떼어내고 올라고. 그래야 끝날 것 같아서"라며 "헤어지기 위해서 진우를 만나겠다"고 답했다.

백림은 청아에게 "구준휘가 청담동에 산다. 어머니 되게 속상해하시던데"라고 말했다. 청아는 유라(나영희)가 영애(김미숙)와 만난 사실을 알고 준휘에게 만나자고 하고 "나를 길바닥에 버리는 건 참을 수 있지만 그쪽 엄마가 우리 엄마한테 뭐라고 하는 건 못 참는다. 잘 먹고 잘 살아라"고 하며 돌아섰다. 

또 청아는 유라(나영희)를 찾아가서 "강시월(이태선)이 부탁한 박끝순 할머니 뺑소니 사고가 억울한 것 같으니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유라는 차갑게 거절하면서 청아는 준휘가 준겸과 주소가 같다는 것을 알게 준휘의 집을 찾아갔고 죽은 구준겸(진호은)이 저지른 뺑소니 사고를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