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진화♥김원효, 단독주택 부동산 투어 시작…“새로운 곳에 아기 임신할지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12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의 선공개 영상에서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진지하게 이사를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와 이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여기에 2년 넘게 살았지 않나, 미려가 연남동 살다가 연희동 갔는데 진짜 괜찮다고, 구경 한 번 하라고 하더라”며 “우리가 또 계속 주택 이야기했는데 구경만 가볼까?”라고 제안했다.

심진화의 절친 김미려는 최근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간 후 이를 심진화에게 제안했던 것. 

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이에 남편 김원효는 “구경 갔다가 혹해가지고 또 (구매할지도)”라고 망설였지만 이내 “사람들이 그런 이야기도 하더라. 새로운 환경에 가서 살아보면 우리의 몸의 밸런스라던지 여러가지가 달라지니까 거기서 아기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더라. 또 아기 키우기에 그런 주택이 좋거든”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심진화는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하다가 “나는 마당이 있었으면 좋겠다.  마당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다”고 남다른 먹성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은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보기 위해 부동산 투어에 나선다고 해 기대감을 더했다. 보는 집마다 감탄을 연발하며 취향 저격을 당한 부부의 고민은 깊어만 갔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