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 웬디 없이 콘서트→조이 “우리 천사 보고 싶네”…팬들은 ‘검색어 총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콘서트 직후 웬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일본에서 레드벨벳 콘서트를 마친 조이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 천사 보고싶다”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현재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웬디와 함께 있는 조이가 있다. 무대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웬디에 대한 걱정으로 풀이된다.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아울러 조이는 아이린, 슬기, 예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콘서트에 대한 행복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이날 콘서트에서는 웬디의 VCR 동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팬들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발빠르게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팬덤을 포함한 누리꾼들은 “손승완 보고싶다”, “웬디 조이 조합 너무 좋아”, “네 명이라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완벽했어요”, “눈물 난다”, “웬디 빨리 나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팬들은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웬디 짱’, ‘웬디 사랑해’ 등의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