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오민석, 윤박에게 “조윤희가 다른 남자를 생각해도 좋아”…강시월(이태선)은 설인아 도움받고 누명 벗고 나영희-김미숙 만나 구준겸 ‘깜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나영희와 김미숙이 만나게 되고 김재영과 구준겸(진호은)이 형제라는 사실에 놀라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7~58회’에서는 영애(김미숙)가 죽은 구준겸(진호은)의 친모 유라(나영희)를 만나고 준휘(김재영)가 준겸이 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청아(설인아)는 강시월(이태선)의 사고를 처리하게 됐다. 강시월을 찾아온 유라(나영희)는 청아(설인아)에게 "강시월이 자신이 도와주고 있는 애다"라고 밝혔고 청아는 "CCTV보면 다 나올거다. 걱정하지 말아라. 불이익이 가게 안할 테니까"라고 말했다. 

청아는 강시월(이태선)과 대화를 하던 중에 과거 구준겸(진호은)이 말한 자신이 잡아 먹었다던 박끝순, 강시월이라는 이름을 기억했다. 청아는 강시월에게 "혹시 구준겸이라고 아냐?"라고 물었고 강시월은 "모른다"고 했지만 왠지 찜찜한 기분이 들었다.  집으로 돌아온 준휘(김재영)에게 화영(박해미)은 "소름끼치고 찝찝한 애랑 어떻게 사귀냐? 네 동생 잡아먹은 애잖아"라고 말했다. 

화영은 유라(나영희)에게 "준겸이 장례식때 머리잡아 끄뎅겨도 끄떡도 안하고 정수기물을 다 부어도 가만 있던 애다. 그러니까 언니 빠져. 내가 할테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준휘(김재영)는 화영에게 "그만 해라"고 했고 모친 유라(나영희)에게 "내가 준겸이 형이라는 걸 아는 순간 청아한테 갈거다. 10년전에 준겸이가 지켰던 것처럼 나도 청아를 지킬거다"라고 하면서 유라에게 충격을 주게 됐다. 

태랑(윤박)은 청아(설인아)의 모친 영애(김미숙)에게 해랑(조우리)이 과거 청아의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말을 듣게 됐다. 이에 태랑은 고민을 했고 "설아를 만나자 왜 말 안했어? 니 동생이랑 해랑이 애기"라고 물었다. 그러자 설아(조윤희)는 "네가 힘들어 할까봐"라고 말했고 태랑은 설아에게 "니가 나 버려. 네가 가족을 버릴 수는 없잖아"라고 말했다.

설아는 태랑의 식당을 나와서 눈물을 흘렸고 진우(오민석)는 눈물을 펑펑 흘리자 진우는 그 자식 때문에 우는 거냐라고 하며 흥분했다. 진우는 "나한테 왜 이러는 건데"라고 했지만 설아를 포옹하며 위로를 해주게 됐다. 진우(오민석)은 태랑의 식당으로 찾아가서 "설아가 다른 남자 생각하는 자기를 견딜 수 있냐고 물었다. 견뎌 보려고 한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영애는 청아에게 준휘와 헤어진 이유를 물었고 "그 사람이 10년 전에 좋아하는 사람이 죽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난 준휘씨를 구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영애는 준휘의 바뀐 전화번호로 전화를 했고 청아와 통화하게 했고 청아는 "난 못지낸다. 지금 어디냐? 잠깐만 얼굴 보여줄 수 없냐?"라고 했고 준휘는 훈련보러가는 중이다라고 거짓말을 했다. 청아는 준휘에게 "뚫린 입이나까 내 마음대로 말하겠다. 밥 잘 챙겨먹고, 잠도 잘자고, 특히 밤길 조심해라"고 했다. 

또한 청아(설인아)는 파출소 앞에서 만난 강시월(이태선)에게 순찰차 처음 봐요? 뭘 그렇게 열심히 봐요?라고 말했다. 강시월은 청아를 향해 손을 흔들며 "어이 CCTV확인 좀 하자"라며 오토바이 사고 당시 영상을 보여달라고 했다. 강시월은 교통사고 피해자인데 가해자로 몰린 상태였고 청아에게 "합의금 메꾸려면 나 편의점이라도 털어야 돼"라고 말했다.

강시월이 "니가 범죄 예방 좀 해라"고 하자 청아는 어이 없어했는데 준겸(진호은)의 엄마 유라(나영희)가 준겸의 뺑소니 사고를 강시월에 덮어씌운 것으로 추정되고 결국 청아가 언제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