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지원, “우승 갑시다” 응원에…“마치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 열심히 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양지원이 팬들에게 ‘미스터 트롯’ 출연 소감을 전했다.

양지원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 이후 아직은 많이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관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방송에 나온 스스로의 모습과,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본인의 이름이 있다. 자신에게 쏟아지는 많은 관심을 모두 사진으로 남겨둔 것이다.

양지원 인스타그램
양지원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힘내요. 노래 너무 잘 들어요. 파이팅”, “트롯 신동 최고”, “축하해”, “역시 신동 맞습니다”, “양지원 우승 가즈아”, “우리 가족 모두 응원합니다. 제발 힘내서 결승까지 가주세요”, “정통 트롯가수 양지원 짱이야.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양지원은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녹화에 참여한 인증샷을 다수 올렸다. 그러면서 그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양지원은 원조 트로트 신동이다. 장윤정과 함께 활동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그는 일본으로 주무대를 옮겨 활동했다.

그러나 한일간의 정치적 감정이 악화되면서 설 자리를 잃었다고 털어놓았다. 현재 그는 재기를 꿈꾸고 있다고 방송에서 각오를 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