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수아, 미모에 가려져 있던 선행 ‘연탄 나눔까지’…“얼굴만 인형인 줄 알았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그동안 미모에 가려져있던 홍수아의 꾸준한 선행이 재조명되고 있다.

홍수아는 지난 10월 가수 션과 기부 달리기에 참여한 근황을 전했다. 해당 행사는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것으로, 만 원을 기부하고 달리기를 하는 취지다.

그런가 하면 한 달 뒤인 11월에는 또다시 션과 함께 연탄 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홍수아는 “연탄 가루로 범벅이 돼도 즐거웠다”라며 이웃을 위한 선행을 모두에게 권유했다.

홍수아 인스타그램
홍수아 인스타그램

이보다 앞선 6월에는 펫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당시 홍수아는 인터뷰를 통해 “주인에게 버림받고 길에서 떠돌아다니는 유기견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적극 호소하기도 했다.

이러한 홍수아의 선행에 누리꾼들 역시 감탄하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봉사”, “마음도 따뜻한 우리 홍 배우님 최고”, “고생하셨어요”, “본받고 싶네요”, “그동안 몰랐어요. 대단한 일 하시는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수아 인스타그램
홍수아 인스타그램

‘대륙 여신’으로도 활동 중인 홍수아답게 영향력은 국내 뿐만이 아니라 중국까지도 번져나가는 추세다. 중국의 누리꾼들 역시 홍수아에게 “얼굴만 인형 같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천사가 멀리 있지 않다”고 박수를 보냈다.

한편 홍수아는 공포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