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영화가좋다’ 남산의부장들-정직한후보-히트맨 外 “개봉 예정 또는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영화가좋다’에서 남산의부장들-정직한후보-히트맨-미스터주:사라진VIP-히트맨-킬러스-엔젤오브마인 등을 소개해 화제다. 

11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남산의 부장들’, ‘정직한 후보’, ‘히트맨’, ‘킬러스’, ‘엔젤오브마인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소문의 시작’을 통해 소개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또 하나의 약속’과 ‘재심’을 연출한 김태윤 감독의 작품이다. 이성민을 비롯해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 등이 출연하며, 신하균을 비롯한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 등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 코미디물로 눈길을 끈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은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김서형)과 ‘만식’(배정남)을 뒤로 하고, 그는 군견 ‘알리’(목소리 신하균)의 도움을 받아 VIP를 찾아 나서면서, 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개봉은 오는 22일이다.

‘친절한 기리씨’ 코너를 통해서는 ‘남산의 부장들’을 소개했다. ‘내부자들’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작품이다. 이병헌을 비롯해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했다. 1979년 10월 26일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사건의 40일 전 미국에서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이 청문회를 통해 전 세계에 정권의 실체를 고발하며 파란을 일으킨다. 그를 막기 위해 중앙정보부장 김규평과 경호실장 ‘곽상천’(이희준)이 나서고,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들이 뒤섞이기 시작한다. 개봉은 오는 22일이다.

‘아찔한 인터뷰’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정직한 후보’를 소개했다. ‘김종욱 찾기’와 ‘부라더’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의 신작이다.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송종학, 조수향, 윤세아, 김용림, 장동주 등이 출연한다.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물이다. 개봉은 내달 12일이다.

‘도도한 영화’를 통해 소개한 영화 ‘엔젤 오브 마인’은 킴 파란트 감독의 2019년 작품이다. 스릴러물로 누미 라파스, 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 루크 에반스, 애니카 화이틀리, 핀 리틀, 리차드 록스버그, 트레이시 만 등이 출연한다. 7년 전 사고로 죽은 아이에 대한 그리움으로 일, 가족 그리고 자기 자신마저도 돌보지 않고 살아온 ‘리지’(누미 라파스)는 어느 날 우연히 ‘롤라’(애니카 화이틀리)를 마주친 뒤, 사고로 잃은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광기 어린 집착을 보인다. 롤라의 엄마 ‘클레어’(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는 아이를 필사적으로 지키려 한다. 해당 작품은 현재 VOD로 감상이 가능하다.

‘1+1’ 코너를 통해서는 ‘킬러스’와 ‘히트맨’을 소개했다. 영화 ‘히트맨’은 최원선 감독이 연출했으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허성태 등이 출연하는 코미디 액션물이다.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는 악플만 양산하다가,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면서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된다. 개봉은 ‘남산의 부장들’, ‘미스터 주: 사라진 VIP’과 같은 22일이다.

KBS2 영화 리뷰 프로그램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