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스쿨’ MC 김연우, ‘엑소-중독’ 안무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발라드의 신 김연우가 선보인 엑소의 ‘중독’ 안무 연습 영상이 화제다.
 
가수 김연우가 엑소 ‘중독’ 댄스를 추는 안무 영상이 2일 전 유튜브에 공개된 후 조회수 약 12만을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안무 영상은 김연우가 MC를 맡고 있는 MBC뮤직 ‘아이돌 스쿨’의 스페셜 무대 연습 영상으로, 김연우는 데뷔 19년차 발라드 가수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돌 스쿨’ MC 김연우 / MBC뮤직
‘아이돌 스쿨’ MC 김연우 / MBC뮤직
김연우는 “아이돌 스쿨 1,2회 출연 팀들이 치열한 경쟁 끝에 획득한 아이템으로 꾸미는 쇼 무대를 축하하기 위해 이와 같은 특별 무대를 직접 준비했다”고 밝히며 후배 가수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김연우는 “하루에 한 시간씩 4일간 연습했다”고 말해 더욱 주위를 놀라게 했다. 단 네 시간의 연습으로 ‘드럼 춤’, ‘볼 춤’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까지 엑소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현장의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경악케 했다는 후문이다.
 
김연우가 선보일 ‘엑소-중독‘ 무대는 ‘아이돌 스쿨’에 출연한 모든 신인 아이돌이 대세 아이돌 엑소(EXO)와 같이 크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무대이기도 하다.
 
한편, 김연우의 엑소 무대를 먼저 지켜봤던 MC 전현무는 지난 주 진행된 ‘아이돌 스쿨’ 기자 간담회에서 “김연우씨가 춤을 그렇게 잘 추는지 전혀 몰랐다”며 “‘나는 가수다’에서 최고의 보컬리스트로만 봤는데 댄스 프로그램에 추천하고 싶을 만큼 춤을 잘 춘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김연우의 엑소 ‘중독’ 댄스 무대는 9월 2일(화) 저녁 6시 MBC뮤직 '아이돌 스쿨'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