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 혜리, 오스트리아 방문했다가 사기 당해…"현금 지불했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오스트리아를 방문했다가 사기를 당했다.

10일 유튜브 혜리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혜리는 "화보 촬영을 오스트리아 빈으로 떠나게 됐는데 처음 가보는 나라라서 너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오스트리아에 도착해 숙소에 들어간 혜리는 "해외에 나올 때 로밍을 하거나 유심을 사야 하는데 로밍하기엔 날짜가 너무 길어서 한국에서 유심카드를 사 왔다. 근데 이게 안 됐다"고 전했다.

걸스데이 혜리 유튜브
걸스데이 혜리 유튜브

혜리는 "공항에서 나왔는데 유심 파는 가판대가 있었다. 유심 사는데에는 50불이라고 쓰여 있었다. 유심을 갈아 끼우고 '이제 된다'고 했는데 다른 추가 금액이 붙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래서 1명당 90유로를 받았다. 한국 돈으로 12, 13만 원 되는 돈인데 데이터 로밍을 한 것과 다름 없는 유심을 끼웠다. 절대 공항에서 유심 사지 말라"고 조언했다.

혜리는 "나중에 좀 당황했다. 심지어 카드도 안 받아서 현금으로 지불했다"며 "아깝다"고 말했다. 

한편 혜리는 이날 영상을 통해 화보촬영을 앞두고 오스트리아를 관광하는 등 여러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