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보좌관2' 남진복, 바를정엔터에 새 둥지…"가족같은 회사와 인연 기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남진복이 바를정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8일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신스틸러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남진복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남진복이 가진 기량을 작품 속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남진복의 연기 활동을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진복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남진복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남진복은 소속사를 통해 “가족같은 회사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과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진복은 데뷔 이래 영화 ‘제보자’, ‘국제시장’, ‘강남 1970’, ‘내안의 그놈’, ‘타짜: 원 아이드 잭’, 드라마 ‘열혈사제’ 등에 출연해 차곡차곡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극중 이정재의 뒤를 봐주는 경찰청 정보과장 정한수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한편 남진복이 전속 계약을 맺은 바를정엔터테이먼트에는 김병춘, 김민상, 정만식, 지승현, 정성일, 최희도, 유수정, 이연경, 강덕중, 박혁민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