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쯔양, 최고급 한우 3kg 먹방…가게 사장 댓글 “실물이 화면보다 3배는 미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쯔양이 최고급 한우 3kg 먹방을 펼친 가운데, 가게 사장이 남긴 댓글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에 “최고급 한우 3kg 70만원치..?! 역대급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쯔양 유튜브 캡처
쯔양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 속 쯔양은 1++ 등급 소고기 3kg 먹방을 펼쳤다. 등심, 안심부터 갈비살, 늑간살, 안창살까지 다양한 부위가 눈길을 끌었다. 쯔양은 한우 부위와 맛 설명은 물론, 엄청난 속도로 먹방을 선보이며 “맛있다”고 감탄했다.

영상을 본 가게 사장은 “화면 속 고기 제가 썰어 드렸습니다. 쯔양님 실물이 화면보다 3배는 미인이세요”라며 “1시간 전 젊은 여자분 전화 와서 특수부위와 이것저것 물어보시곤 2kg 정도 포장하신다기에 가족모임 정도 있는 줄 알았습니다. 1시간 후 오셨는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에 2kg란 양이 머리속에서 서로 겹치면서 쯔양님인 걸 알게 됐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2kg 주문하셨다가 고기가 마음에 드셨는지 2.5kg로 다시 3kg까지 주문하셔서 중간에 두번이나 ‘정말 다 드실 수 있어요?’라고 물어보니 싱긋 웃으시면서 네!! 라고 대답하셨어요. 식당에서 드시려면 100만원 가까운 큰 금액이지만 단골할인+팬심으로 저 금액으로 할인해 드리고 추가로 등심 300g과 생 육사시미 300g 서비스 해드렸습니다. 맛있게 드셔주신 쯔양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혹시나 유튜브 보고 오시게 되면 직원에게 꼭 말씀 주세요. 추가 서비스로 맛있는 거 챙겨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10일 오후 4시 기준 조회수 157만 뷰를 돌파했다. 현재 쯔양은 약 179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Tag
#쯔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