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MG 박재범, 16살 새 멤버 언급…"한 번도 방송 통해 공개된 적 없다"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1.10 13: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AOMG의 열여섯 살 새 멤버는 누구일까. 

9일 네이버 나우 ‘BROKEN GPS’에서는 박재범이 AOMG 새 멤버에 대해 언급했다.

여자 아티스트 영입 계획은 없다고 언급한 박재범은 "우리가 픽업한 어린 친구가 있다. 공개는 안됐지만 지금 중3이다"라고 말했다. 

네이버 나우 ‘BROKEN GPS’ 방송 캡처

이어 그는 "어디 방송 탄 적도 없고 어떤 식으로 언제 공개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16살 새 멤버에 대해 여러 아티스트를 언급하며 추정했다. 

그러자 박재범은 "본인들이 얘기하는 분들은 회사 있는 분들이다"라며 부정했다. 그리고 "회사 있으면 하이어 뮤직 들어올 수 없다"며 단호하게 추측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 뿐만 아니라 "어린 친구는 여자인지 남자인지 비밀로 하겠다"라며 AOMG의 레이블 하이어 뮤직의 새 멤버 공개에 "나이 이외에는" 모두 비밀로 부치며 힙합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AOMG는 과거 채널A ‘사인히어’로 영입한 소금 이후 Mnet ‘쇼미더머니’를 통해 우승을 차지한 펀치넬로를 영입한 바 있다. 

이에 다수의 힙합 커뮤니티에는 "박재범의 AOMG 하이어 뮤직의 영입 기준이 뭐냐", "영입 그만하고 앨범이나 콘서트 많이 내줬으면", "혹시 젬마인가", "박재범 언급한거 다시 보고싶다", "열 여섯살 래퍼가 있었나" 등 각종 인물을 추측하며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