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재석 새로운 도전? 김태호PD 스포 엿보니…'장성규부터 장도연까지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지난 9일 김태호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깜짝 스포일러에 나섰다.

김태호PD는 "<인생라면> "밥 한번 먹자!" 했던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라고 사진을 게재하며 '인생라면'의 방송을 예고했다.

이어 "#유산슬라면 #김구라 #박명수 #정준하 #장성규 #조세호 #양세형 #유병재 #장도연 #양세찬 #홍현희 #그리고..."라고 덧붙이며 출연하는 게스트를 밝혔다. 특히 "그리고.."라며 숨겨진 게스트를 언급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PD 인스타그램

더불어 '무한도전'에서 '하와 수'로 불리며 인기 듀오로 거듭난 박명수와 정준하의 케미도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왕~~ 이거 좋아용 기대기대", "어머어머 사진만 봐도 왜 뭉클한거죠ㅋㅋㅋ너무 기다려져요", "도니ㅠㅠㅠ 유+돈 너무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