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명수 아내 한수민, 허위 과대 광고 논란 사과…"사죄 말씀 드리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허위 과대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다이어트, 디톡스 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며 가짜 체험기 등을 활용해 허위 과대광고 행위를 한 유통전문판매업체 등 8곳과 인플루언서 등 15명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적발된 인물로는 한수민, 김준희, BJ엣지님, 도아TV, 엔조이커플, 나름TV, 에드머, 인아짱 등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포함돼 있다.

한수민 SNS
한수민 SNS

이에 한수민은 "언론에 보도된 내용에 관하여 여러분들께 사죄 말씀 드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최근 식약처로부터 호박앰플 체험단 후기를 제품 판매 홍보에 활용한 것과 원재료 성분의 효능.효과를 표기한 것에 대해 시정 요청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세심하게 숙지하지 못하고 서툴게 행동한 점 부끄럽게 생각한다"고 털어놓은 한수민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소비자 여러분들께 가감없이 전달하여 오해의 소지가 있게 만든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깊이 반성하겠다"고 사과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는 이처처럼 경솔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게 행동하겠다"며 거듭 사과하며 글을 마무리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