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유명 유튜버, 새벽 아파트 엘리베이터서 흉기 피습 당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서울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유명 유튜버가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들에게 수갑과 흉기로 공격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는 9일 새벽 성동구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30대 A씨가 흉기로 공격받았다는 신고가 들어왔으며 범인들을 쫓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등에 따르면 당시 남성 2명이 아파트 건물 내부로 들어와 엘리베이터 안에서 A씨의 손에 사제 수갑을 채운 뒤 흉기를 휘두르고는 달아난 것으로 전해졌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A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A씨는 투자 관련 방송을 하는 유튜버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범인들이 A씨가 거주하는 아파트 인근 폐쇄회로(CCTV) 위치를 확인하는 등 사전에 범행을 계획한 정황도 포착했다.

현재 A씨는 수사당국에 신변보호 요청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내 CC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달아난 남성들의 행방 추적에 주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