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고나라 사기꾼에서 유튜버로?…"여자친구도 유명 유튜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중고나라에서 자신에게 사기를 친 남성이 유명 유튜버가 됐다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2012년 신세계 상품권 15만원권을 현금 10만원에 판매한다고 한 뒤 돈만 받고 상품권을 보내지 않은 남성이 유튜버로 성공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당시 판매자가 초등학교 졸업선물로 받은 건데 안 써서 판다고 했다. '퓨대폰도 없고 계좌번호도 없다. 대신 집주소랑 집 연락처 알려준다. 믿고 거래해 달라'고 해서 거래했다. 우편으로 10만원 받으면 우편으로 (상품권을) 보내준다고 해서 보냈는데 돈만 먹고 보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그러면서 "(당시 판매자에게) 받아둔 사진과 학생증 사진, 집 주소, SNS를 다 갖고 있다. 이것도 추억이겠거니 하고 그냥 넘길까 하다 그놈이 뭐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다"고 말했다.

작성자는 "근데 유튜버로 성공했더라. 여자친구도 국내에서 유명한 유튜버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받은 사진이 현재 유튜버의 얼굴과 똑같이 생겼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그는 "진짜 세상 좁다. 이럴 때 참교육 어떻게 해야 하나"라고 털어놨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누군지 궁금하다", "여자친구도 유명 유튜버라고?", "권선징악은 없는듯", "나같으면 다 터뜨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