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99억의 여자’ 김강우, 조여정과 타이티에 가기 위해 비행기 티켓 2장을 끊고 조여정의“ 99억 다시 모으겠다”에 “그건 도와줄 수 없겠다”…임태경 ‘조여정 표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99억의 여자’에서 김강우가 조여정을 위해 타이티 비행기 티켓을 주지만 거절을 하고 레온 임태경을 만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23-24회’에서는 서연(조여정)은 오빼 백승재(정성일)이 병원에서 결국 사망을 하자 오열을 하고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을 했다.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레온(임태경)에게 돈가방을 주기 위해 창고로 간 김도학(양현민)을 따라 태우(김강우), 인표(정웅인), 조실장(윤서현)이 따라갔다. 김도학은 돈가방의 돈을 태우고 그때 레온 변장을 한 백승재(정성일)이 나타나서 김도학에게 총을 쐈다.

이들은 총격전을 벌이고 레온의 총에 백승재가 중상을 입고 인표(정웅인)는 레온에게 총을 쏘고 돈가방을 뺏는데 성공했다. 서연은 레온이 총에 맞아서 힘들어하자 병원으로 데리고 갔고 태우또한 백승재를 병원으로 이송했다.

하지만 서연의 오빠 백승재는 사망을 하고 레온은 치료를 받고 떠나게 됐다.  태우(김강우)는 슬픔에 빠져서 정신이 없는 서연(조여정)을 두고 갈 수가 없어서 함께 서연이 살고 있는 금자(길해연)의 집에 갔다.

태우는 금자(길해연)와 아는 사이였고 금자의 아들의 죽음에 대해 얽힌 사이였던 것이다. 희주(오나라)는 서민규(김도현)에게 레온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지만 불길한 생각이 들었디ㅏ.

인표(정웅인)은 돈가방을 차지하게 됐는데 지난 방송에서 인표(정웅인)는 레온(임태경)에게 총을 쏘고 돈을 챙겨서 도망을 갔다. 그는 새 차를 구경하고 고급 호텔에서 가운을 걸친 채 여유롭게 와인을 마셨다. 인표는 "조금만 기다려요. 당신 데리러 갈테니까"라고 하며 서연에게 곧 전화를 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그때 레온(임태경)의 부하들이 호텔 방에 들이닥쳤고 인표를 잡아가게 됐다. 인표는 자신이 죽인 줄 알았던 레온(임태경)이 눈 앞에 있자 깜짝 놀랐다. 레온은 인표에게 "당신 아내 정서연이 나를 살려줬다. 감사인사를 해야하니 어디 있는지 말해라"고 했고 인표는 바로 금자(길해연)의 집을 알려줬다. 레온은 부하들에게 인표를 처리하라고 했고 인표는 레온의 부하들에 의해 산에 생매장 당하게 됐다.

또한 희주(오나라)가 금자(길해연)을 찾아왔다. 과거  금자의 아들 차영남(변준석)을 사지로 내몰아 죽음에 이르게 한 장본인이 희주였다. 희주는 금자에게 돈다발을 주며 "돈 좋아하시잖아요. 그때도 할머니는 사기범죄인거 눈치채셨으면서 돈 욕심에 눈 감았다. 나 그냥온 거 아니다. 몽타주가 필요하다"라고 했고 금자는 “기억이 안난다”라고 답했다. 

희주는 금자의 집으로 들어오는 서연을 보고 "그 돈 니 남편이 챙길 줄은 알고 있니? 강태우씨랑 빨리 떠나. 우물쭈물하다가 위험해줘. 죽을거야"라고 경고했고 서연은 "그날 밤 나랑 가까운 사람이 죽었어. 그리고 생전 처음 보는사람을 구했어. 돈가방이 타는 걸 보면서. 희주야. 난 그걸 겪으니까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고백했다.  

태우는 서연에게 1억과 타이티 티켓을 주면 떠나라고 말했고 서연은 돈을 모아야된다고 거절했다. 이에 태우는 "얼마가 필요해요. 내가 도울게요"라고 말했고 서연은 "99억이요"라고 답했다. 태우는 "그 돈은 내가 도울 수 없을 것 같네요"라고하며 자리에서 일어나서 화장실에서 자신의 티켓을 꺼내들었다.

또 레온은 서연에게 와서 제가 계속 찾았다라고 하며 서연을 자신의 파티에 초대했고 희주와 재훈을 만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홍인표(정웅인)는 가정폭력 남편으로 악역의 진수를, 희주(오나라)는 모태 금수저로 얼음처럼 냉정한 인물로 분하고, 이재훈(이지훈)은 카멜레온 같은 인물로 나온다. 

주인공 정서연 역에 조여정, 강태우 역에 김강우, 홍인표 역에 정웅인, 윤희주 역에 오나라, 이재훈 역에 이지훈이 열연을 하게 됐다. 

‘99억의 여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