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산슬 유재석,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이후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4일 공개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신인상을 수상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유산슬 유재석은 수상소감을 통해 "트로트계의 많은 분들이 저를 만들어줬다"며 "산슬씨 축하합니다"라는 센스 있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에 유산슬 트로트 작곡가들은 상을 만져보며 놀라워했다.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하지만 뒤이어 바로 유벤져스의 이름이 불렸다. 박현우, 정경천, 이건우 편곡자, 작곡가가 "특별상"을 받게 되자 유산슬 유벤져스를 향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수상 소감을 연습과 똑같이 말하는 모습에 유재석은 환한 웃음을 보이며 훈훈하게 연예대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8일 펭수와 유산슬의 스페셜 만남을 공개했다. 

2020년 대세를 이끌어갈 펭수와 유재석은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대세로 사로잡은 펭수에게 휴가가 필요없냐고 묻자 펭수는 "휴가 따로 필요없다. 지금이 휴가같다. 그냥 재밌다"고 대답하며 유재석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유재석이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