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모녀’ 차예련, 지수원 찾아가서 “김흥수가 김명수 아들이 아니라고 협박했냐?”…최명길은 자신을 의심하는 이훈 찾아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는 차예련은 지수원을 찾아가서 김흥수가 김명수 아들이 아니라고 협박했냐고 떠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48회’에서 은하(지수원)은 요양원에 드나드는 윤경(조경숙)의 모습이 불안해서 인철(이훈)에게 "어디든 보내"라고 했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은하는 윤경(조경숙)이 치매 증세를 보이는 설미향 간호사(김보미)를 자신의 간호사였는지 의혹을 품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윤경은 남편 인철(이훈)에게 이 사실을 알렸고 인철은 설 간호사의 거취를 고민하게 됐다.

은하(지수원)는 디톡스 라인 계약을 파기하자는 제니스에게 “뒤통수를 치는 일이라 좀 그러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니스는 “계약 파기에 대한 위약금은 아시죠?”라며 서은하 반응을 살폈고 "해준(김흥수)에게 구재명 아들이 아니라고 협박하지 않았냐?"라고 떠보게 됐다. 

캐리 정(최명길-차미연)의 뒷조사를 하고 있는 인철(이훈)은 미연과 정미애(김도연)이 재소자 시절 인연을 이어온 것에 대해 "캐리 정하고 차미연은 정말 단순한 우연인 걸까?"라며 의문을 품었다.

또한 윤경은 해준(김흥수) 어린 시절 앨범을 꺼내놓고 과거의 추억에 잠기고 재명은 그 모습을 마음에 들지 않은 표정으로 바라봤다. 윤경은 해준과 제니스를 패션 테마파크 건설 현장에 함께 보낸 것을 두고 재명과 부부싸움을 했다.

또 윤경은 재명에게 "그렇다고 둘이 같이 보내면 어떡하냐?"라며 윤경이 화를 내자 재명은 "또 건드리면 그게 사람 새끼야"라고 하며 오히려 더 큰소리로 화를 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