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장성규-박막례 함께한 ‘월드샌드위치데이’ 성료…결식아동 기부 ‘선한 영향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강다니엘과 장성규, 박막례 등이 함께 응원했던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가 성황리에 종료, 결식아동을 위한 샌드위치 6만 7천여 개가 기부됐다.

9일 서브웨이는 “강다니엘과 장성규, 박막례 할머니 등이 앰배서더 3인으로 참여한 행사를 통해 6만 7187개의 샌드위치가 결식아동을 위해 돌아갔다”고 전했다.

기부된 샌드위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 19개 지역본부를 통해 겨울방학 동안 결식이 염려되는 저소득층 어린이의 건강한 한 끼로 전달됐다는 전언이다.

서브웨이 유튜브 광고
서브웨이 유튜브 광고

국내에서는 지난 2018년 처음 시작한 이번 행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고객의 호응이 높아지면서 기부되는 샌드위치 수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강다니엘과 장성규, 박막례 등 3인이 온라인 동영상과 이벤트를 통해 행사의 성공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세 사람의 응원 영상은 일주일만에 총 조회수 16만 회를 넘기도 했다. 아울러 1분당 747개가 팔리면서 강다니엘 응원의 힘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왔던 터다.

콜린 클락 서브웨이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