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록, ‘집사부일체’ 고정 멤버 합류…이세영 PD “멤버들도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신성록이 ‘집사부일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신성록이 SBS ‘집사부일체’에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신성록은 지난해 9월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참여,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찰떡 호흡을 보여준 것은 물론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만큼 신성록의 합류 소식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SBS ‘집사부일체’ 예고 캡처
SBS ‘집사부일체’ 예고 캡처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성록은 카리스마 넘치는 작품 속 모습과는 달리 단발머리에 번개맨 분장을 한 채 등장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장면에서 그는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멤버들은 “열정 과다. 예능에 아주 최적화됐다”, “성록이 형이 오니까 시너지 효과가 장난이 아니다”라며 덩달아 신난 모습을 보였다. 

‘집사부일체’ 연출을 맡은 이세영 PD는 “(신성록이)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멤버들도 좋아하고 있고 텐션도 높아졌다. 덕분에 촬영 현장 분위기도 한층 더 밝아졌다”며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신성록 씨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예고했다.

한편 신성록이 고정 멤버로 합류한 SBS ‘집사부일체’는 1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