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영화 ‘해치지않아’ 손재곤 감독, “한예리 특별 출연 감사…개성있고 매력있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09 17: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영화 '해치지않아'를 연출한 손재곤 감독이 특별 출연한 한예리에 대해 언급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해치지않아' 손재곤 감독은 "한예리 배우는 영화 '코리아'로 처음 봤다. 그 영화를 보고 연기를 너무 잘해서 조금 놀랐다"고 말했다.

이날 '해치지않아'의 손 감독은 "처음 본 배우가 개성있고, 매력있고, 연기도 잘했다. 그 뒤로는 '저 배우랑 같이 작품하고 싶다'는 마음이 계속 있었다"라며 배우 한예리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손재곤 감독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손재곤 감독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손재곤 감독은 "제안을 했는데,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줘서 감사했다. 촬영 기간이 길지는 않았지만, 편안하고 즐거웠다. 다음에는 특별 출연이 아니라 더 좋은 역으로 같이 작업하고 싶다"는 바람을 덧붙이기도 했다.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손재곤 감독은 두 번째 장편 '이층의 악당'으로 연출력을 인정 받았다. 남다른 서스펜스 감각을 자랑하는 손재곤 감독은 약 10년 만에 '해치지않아'로 복귀했다.

손 감독의 복귀작 영화 '해치지않아'는 웹툰 작가 Hun의 동명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동물원에 동물이 없다는 신선한 소재를 스크린에 녹여내며 주목 받고 있다.

강소라, 안재홍,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주연의 영화 '해치지않아'는 이달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